연중무휴
빠른상담
후기보기
프로모션
카카오톡문의

[IH / 8회 8시간] 연습할 땐 힘들었는데.. 시험장에서는 발화가 편안하게 잘 되었어요. > OPIc 수강후기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Professional Language Institute
OPIc 수강후기
차*호 [IH / 8회 8시간] 연습할 땐 힘들었는데.. 시험장에서는 발화가 편안하게 잘 되었어요.
강의 수강 지점 강의 수강 과목
수원점 OPIc
초기 등급과 획득 등급 말씀해주세요.
초기 등급은 IM2, 목표등급은 IH 그리고 획득 등급은 IH입니다.
소요 기간은 어떻게 되셨나요?
8회 8시간
담당 강사님 성함 (코티칭을 받은 경우 여러명)
이수림
오픽 취득 동기와 간단한 자기 소개

4학년 복학을 앞두고 있어서 취업목적으로 오픽을 하기로 마음먹었는데

경험삼아서 본 첫 시험에서 IM2가 나오고 열심히하면 더 높은 등급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아 학원을 다니게 되었습니다. 

 

해외유학은 커녕 여행가본 적도 없고 살면서 영어로 말을 할 기회가 없다시피 했습니다. 

이번시험 덕분에 지금까지 살면서 가장 영어로 말을 많이한 시기였던 것 같네요.

 

기출문제 및 합격후기, 담당 강사 후기

기출문제는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집에서 혼자있을때 뭐하는지와 관련된 내용, 인터넷 서핑, 산업 트렌드 관련 문제들이 나왔습니다.

사실 시험 끝나고 나오자마자 전반적으로 대답은 잘 한것 같은데 무슨 문제가 있었는지 기억이 잘 안나네요 

 

학원은 1월 13일에 처음 다니기 시작해서 2월 15일까지 총 7회수업을 수강을 마치고 그 주 주말에 시험을 봐서 목표등급인 IH를 획득하게 되었습니다. 

 

마지막 회차는 회화 수업으로 진행했어요.
이수림 강사님께서 스크립트를 짜주실때 

경험위주로 최대한 어떻게든 녹여가면서 준비를 해서 연습할때는 조금 힘들었지만 시험장에서는 편안하게 발화가 잘 되는 걸 느껴서 수월하게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강사님과 실전 연습 들어갈때부터 무엇이 약한지 어느부분을 더 보충해야 좋을지 판단이 명확해져서 마지막에 더 열심히 준비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성적표 인증
612 어학원에 바라는점
.

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