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무휴
빠른상담
후기보기
프로모션
카카오톡문의

[5급/5회10시간] 흥미있는 수업이었습니다. > TSC 수강후기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Professional Language Institute
TSC 수강후기
김*진 [5급/5회10시간] 흥미있는 수업이었습니다.
강의 수강 지점 강의 수강 과목
수원점 TSC
초기 등급과 획득 등급 말씀해주세요.
초기등급 TSC 4, 목표등급 TSC 5, 획득등급 TSC 5
소요 기간은 어떻게 되셨나요?
5회 10시간
담당 강사님 성함 (코티칭을 받은 경우 여러명)
조미 강사님
오픽 취득 동기와 간단한 자기 소개
취직 준비를 하던 중 중국어를 접해보고 흥미와 즐거움을 느껴 공부를 시작하게 되었고 자격증 취득까지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기출문제 및 합격후기, 담당 강사 후기
혼자서 공부를 하며 tsc4급까지 취득을 하였지만 목표인 tsc5급을 계속해서 취득하지 못하고 한계에 직면해서 힘들어 하던 중 612학원에 상담을 받으러 가게되었습니다.

상담을 통해 체계적인 수업커리큘럼과 많은 합격 후기들을 보고 신뢰를 갖게 되었고 조미강사님과 수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수업을 시작하며서 모의고사를 통해 현재 실력을 평가해보는 시간을 가졌는데, 곧바로 제가 갖고 있었던 문제점들을 짚어주셨습니다. 그동안 저도 몰랐던 문제점들을 정확히 파악해내시고 그 부분을 보완하는 위주의 수업을 계획해주셨습니다. 그 후 한시간동안은 발음교정과 어조를 고치는 연습을 하였고 나머지 한시간동안은 모의고사 문제를 풀면서 수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집으로 돌아가서도 과제를 한 후 강사님께 녹음파일을 보내드리고 피드백을 받을 수 있어 더욱 도움이 컸던거 같습니다.

무엇보다도 파트별로 다양하게 유형을 분류하여 팸플릿을 작성한 자료를 받고 연습할 수 있었던 것이 가장 좋았습니다. 기출 유형에 따른 팸플릿을 외우고 연습하면서 비슷한 유형의 다른 문제가 나와도 여기저기 적용을 할 수 있어 활용도가 매우 컸습니다. 수업을 진행할 수록 점점 문제점이 고쳐지는 모습을 볼 수 있었고, 강사님께서 계속해서 기출문제를 풀게 도와주시고 첨삭해주셔서 실전에서도 많이 긴장하지 않고 시험을 볼 수 있었습니다.

4급에서 정체되어 그 이상 실력이 오르지 않아 걱정하고 힘들어 하던 중, 강사님께서 계속해서 잘한다고 칭찬해주시고 용기를 주시고 격려해주셔서 자신감을 얻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조금 더 일찍 학원을 왔더라면 더 빨리 성적을 취득할 수 있었을텐데 아쉬움이 조금 남았습니다. 그래도 앞으로 남은 두번의 수업을 더 들으면서 6급까지 취득할 수 있도록 공부를 좀 더 해볼 계획입니다. 감사합니다~~

성적표 인증
성적표 인증
612 어학원에 바라는점

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