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무휴
빠른상담
후기보기
프로모션
카카오톡문의

[4급 / 9회18시간] 공부방법을 잘 짚어주셔서 감동 ㅠ > TSC 수강후기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Professional Language Institute
TSC 수강후기
주** [4급 / 9회18시간] 공부방법을 잘 짚어주셔서 감동 ㅠ
강의 수강 지점 강의 수강 과목
수원점 TSC
초기 등급과 획득 등급 말씀해주세요.
초기 등급은 무, 획득 등급은 4급 입니다.
소요 기간은 어떻게 되셨나요?
9회18시간
담당 강사님 성함 (코티칭을 받은 경우 여러명)
조미 강사님
오픽 취득 동기와 간단한 자기 소개
회사 진급을 위해서 급수 취득이 필요했어요
기출문제 및 합격후기, 담당 강사 후기
tsc 공부를 몇년전에 했었는데 오랫동안 쉬어서 간단한 표현도 입밖으로 잘 안나오고 생각이 안나고 그랬었어요. 사실 처음에 어학포인트 욕심에 높은 급수를 목표로했었는데 학원에 상담하러 가서 조미 강사님이랑 수준 테스트를 해서 현실적인 목표를 먼저 정하고 그 다음에 원래 목표하던 높은 급수를 도전해보기로 했어요.

공부했던 경험이 있다고 하니까 효율적이고 빠른 취득을 위해서 조미 강사님은 2,3,4부분은 프린트물 주시고 먼저 공부 할 수 있게끔 해주셨고 6파트, 7파트, 5파트, 모의고사 순으로 공부했습니다. 가장 어렵고 비중 높은 5파트 공부에 많은 시간을 투자했어요. 수업때 공부한 내용들 다 녹음해주셨고, 제가 원하는 예제라든지 발음이 잘 안되는 문장이라든지 요청드리면 바로 녹음해주셨고, 답변 만들어서 보내면 첨삭해서 피드백 해주셨어요.

사실 늦은 시간에 보내기도했고, 너무 자주 보내는거 아닌가 싶어서 강사님께 좀 죄송한 마음도 들었는데 '우리는 같은 목표를 갖고있기 때문에 미안해하지마세요'라고 말해주셨어요~ㅠ 그때 뭔가 감동받았고 든든한 마음도 들었던것같아요. 경험도 많으시고 tsc 시험에 잘 알고 계시니까 학생마다의 공부 방법을 잘 짚어주셨던것같아요.

제 경우엔 발음이나 성조보다는 문제 경험이 많이 필요하니 모의고사를 많이 풀으라고 진단해주셨는데 시험 전에 시험문제 많이 접했던게 도움이 많이 되었던것같아요.(문제도 아낌없이 퍼주는 느낌ㅋ) 원래 목표했던 급수까지 딸 수 있게 화이팅해야겠어요ㅋ
성적표 인증
612 어학원에 바라는점
2,3부분의 경우 중국어 문제 음성이랑 답변 음성도 있으면 좋겠어요~

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