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무휴
빠른상담
후기보기
프로모션
카카오톡문의

[45점 / 6회 12시간] 덕분에 시험에서 충분한 발화량을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 SPA 수강후기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Professional Language Institute
SPA 수강후기
장*훈 [45점 / 6회 12시간] 덕분에 시험에서 충분한 발화량을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강의 수강 지점 강의 수강 과목
강남점 SPA
초기 등급과 획득 등급 말씀해주세요.
2015년 초기 점수는 36점, 획득 점수는 45점입니다.
소요 기간은 어떻게 되셨나요?
6회 12시간
담당 강사님 성함 (코티칭을 받은 경우 여러명)
한봄이
오픽 취득 동기와 간단한 자기 소개
현대자동차그룹에 재직중에 있습니다. 2015년 승진을 위해 처음 본 시험에서 36점을 획득하여, 자격 요건 충족으로 영어 공부를 등한시 하다가 해외 주재원 부임으로 다시 시험에 응시하게 되었고, 지인의 소개로 612 학원을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기출문제 및 합격후기, 담당 강사 후기
1. 오늘 어떤지?(Intro 질문)
2. summary : 미국을 포함한 대부분의 대학생들이 시간적 여유가 있어 해외여행을 많이 떠남. 그러나 학비가 비쌈...
3. 간단 질문 : 받았던 선물 중에 가장 기뻤던 것은? 가장 나빴던 것은?

지금도 계신지 모르겠지만 충분한 대화를 통해 저에게 맞는 무적패턴을 작성해주셨고 발화속도, 발음, 듣기능력 향상을 위한 사이트 소개 등 전반적으로 지도해 주셨습니다. 덕분에 시험에서 충분한 발화량을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흔한 해외어학연수 경험 조차 없었던지라 발음은 한계가 있었습니다만, 학원 수강을 통해 극복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늦게나마 강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성적표 인증
612 어학원에 바라는점
현재 해외 근무중이므로 기념품은 안주셔도 됩니다. 목표 점수를 획득하였기에 정말 감사한 마음으로 후기 남깁니다.

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