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무휴
빠른상담
후기보기
프로모션
카카오톡문의

[IH / 5회 10시간] 공대생에게 강추합니다 > OPIc 수강후기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Professional Language Institute
OPIc 수강후기
장*영 [IH / 5회 10시간] 공대생에게 강추합니다
강의 수강 지점 강의 수강 과목
수원점 화상강의 OPIc
초기 등급과 획득 등급 말씀해주세요.
IM1 -> IH
소요 기간은 어떻게 되셨나요?
5회 10시간
담당 강사님 성함 (코티칭을 받은 경우 여러명)
김기훈 강사님
오픽 취득 동기와 간단한 자기 소개
공대생이라 글을 적는 재주는 없지만 담백하게 경험만 적겠습니다.
토익점수를 취득하니 취업을 하려면 이제 스피킹을 더 중요하게보고 점수도 더 많이 쳐줘서 말하기에는 소질이 없지만 필요한 자격이니 공부하기 시작했습니다.
혼자 공부하기 막막해서 전화영어부터 유명한 사이트들을 모두 비교 분석한 결과 가격은 조금 나가지만 후기 확실하고 1:1 수업으로 진행되는 만큼 퀄리티가 믿음직해서
612에 오픽과정을 신청했습니다.
기출문제 및 합격후기, 담당 강사 후기

 

1. 담당 강사 후기 : 김기훈 강사님


수업 분위기를 편하게 해주시려고 하시는 분이고 학생보다 더 열정이 넘쳐서 선생님 티칭만 따라가도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공부하다가 중간중간 궁금증이 생기면 최대한 빨리 답장해주시려고 하시고 말하는 특성에 맞춰서 대본도 수정해 주시고 학습을 위한 디테일한 부분을 많이 신경써주십니다.



2. 기출문제 및 opic 합격 후기


강의를 수강하며 받은 기출문제만 2회독씩만 하고 가도 겹치는 부분이 많아서 주제별로는 10회독 이상이 되고 커리큘럼에 맞춰서 하시면 금방 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급하지 않았고 다른 자격증들이랑 겹쳐서 취득하는데... 좀 오래 걸렸지만ㅎㅎㅎㅎ
질문을 듣고 주제 맞추는 연습을 강사님과 같이하고 이해가 안되는 부분을 질문하면서 공부만 했고 한동안 질문 분석을 하지 못했는데도 시험장 가서 아주 잘 들을 수 있었습니다.
15문제 중 완벽하게 대답한것은 10개 정도이며 2개의 질문은 아예 스킵하였습니다. 스킵 이유는 질문을 듣는것을 놓쳐서 못들어서 그냥 아무말 없이 패스 하였고 마지막 문제는 앞에 말하느라 지치고 시간도 2분정도 남아서 내가 앞에 말하는라 지쳐서 마지막 질문을 못말하겠다고 말하고 스킵 하였습니다. 나머지 3문제는 말하면서 버벅거리고 제대로 말은 못했지만 필러 많이 써가면서 말하던 버릇을 더듬어서 대답하였습니다. 바로바로 다음질문 할 필요 없이 쉬는 시간 5초씩이라도 가져가세요!!

 

 

성적표 인증
612 어학원에 바라는점
없습니다.

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