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무휴
빠른상담
후기보기
프로모션
카카오톡문의

[AL / 6회 12시간] 강사님의 뛰어난 판단력과 코칭이 신의 한 수! > OPIc 수강후기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Professional Language Institute
OPIc 수강후기
이*희 [AL / 6회 12시간] 강사님의 뛰어난 판단력과 코칭이 신의 한 수!
강의 수강 지점 강의 수강 과목
강남점 OPIc
초기 등급과 획득 등급 말씀해주세요.
초기 등급은 무, 목표 등급은 IH, 그리고 획득 등급은 AL입니다.
소요 기간은 어떻게 되셨나요?
6회 12시간
담당 강사님 성함 (코티칭을 받은 경우 여러명)
염혜민 강사님
오픽 취득 동기와 간단한 자기 소개
안녕하세요. 이번에 처음으로 오픽에 도전하게 된 수강생입니다. 사실 직장인이 되어서 영어 능력 하나는 제대로 갖춰보고 싶다고 생각하였고, 관련 된 시험이 오픽이 있어서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회사 인사평가에도 필요했었습니다! 영어로 말한 경험이 거의 없었고, 낮은 실력으로 학습한다는 게 많이 걱정되었던 상태였습니다.
기출문제 및 합격후기, 담당 강사 후기

1. 기출문제는 공원 (특별경험, 장소묘사, 유명한 장소), 주말 휴가(활동 경험, 과거 경험, 특별경험), 자전거 (사물묘사, 과거경험, 롤플레잉 2번(빌려줄때, 빌려준거 고장났을때), 국가 산업 내용 등

2. 일단 학원 수업은 매주 수강하였습니다. 직장인이다보니 여유있게 준비하였습니다.

 

강사님께서 해주신 코치 내용을 바탕으로 혼자서 30분씩이라도 일이 끝나면 실제 음원을 들으며 짜주신 전략과 팁을 바탕으로 영어로 말하는 연습을 계속 하였습니다! 시간이 흐르다보니 자연스럽게 말할수 있게되었고 무엇보다 강사님의 뛰어난 판단력과 코칭 내용은 진짜 신의 한수였다고 생각합니다! 이 덕분에 좋은점수를 받았다고 생각됩니다!

3. 염혜민 강사님께서 항상 영어로 표현하는 부분에서 억양, 어감, 표현력 등을 강조해주셨습니다. 아무리 길게말해도 자연스럽지 않으면 의미가 없다고 하셨고 무엇보다 녹음해주신 음원을 들으면서 강사님의 표현을 따라하다보니 가능했던것 같습니다! 또 강사님께서 짜주신 전략과 팁들은 정말 저에게는 최고였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질문이 나와도 대답할 수 있게 만들어주셨습니다 정말 최고입니다! 감사합니다!

성적표 인증
612 어학원에 바라는점
앞으로도 좋은 수업을 통해 많은 수강생들이 도움을 받아가면 좋겠습니다 ㅎㅎ

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