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무휴
빠른상담
후기보기
프로모션
카카오톡문의

[IH / 5회 10시간] 적재적소에 사용 가능했던 스크립트 > OPIc 수강후기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Professional Language Institute
OPIc 수강후기
이*섭 [IH / 5회 10시간] 적재적소에 사용 가능했던 스크립트
강의 수강 지점 강의 수강 과목
수원점 OPIc
초기 등급과 획득 등급 말씀해주세요.
초기 등급은 무급, 목표 등급은 IH 그리고 획득 등급은 IH입니다
소요 기간은 어떻게 되셨나요?
5회 10시간
담당 강사님 성함 (코티칭을 받은 경우 여러명)
최윤정
오픽 취득 동기와 간단한 자기 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삼성전자에서 근무하며 진급시 필요한 어학 가점을 위해서 오픽 IH 취득을 원하고 있었고 ~ 612어학원을 다니고 목표하던 IH 등급획득에 성공했어요 :)
기출문제 및 합격후기, 담당 강사 후기
3년전 독학과 3달동안의1대1 개인과외로 IH 등급을 획득한적이 있고 이제 회사에서 어학 보유기간이 만료돼서 새로 획득을 해야하는 시기였습니다. 최대한 단기간에 목표등급을 획득하고 싶어서 평소 지인들과 인터넷 리뷰들을 통해 알고 있던 612어학원에 컨택하게됐고 한달만에 등급을 획득한 지금 돌아보니 아주 훌륭한 선택이었던것 같습니다. 더불어서 최윤정 강사님과 수업하게 된것도 행운이고 영광이었습니다.
3년전 IH를 획득한적이 있긴 하지만 지금 생각하니 실력이었다기 보다 운이 좋았고 턱걸이 수준으로 얻었던 점수인것 같습니다.
612어학원의 노하우로 만들어진 커리큘럼으로 적재적소에 사용 가능했던 스크립트는 시험보러가기 전부터 어떤 문제가 나와도 대답할 수 있다!! 는 자신감을 갖게 해줬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그 스크립트들이 실제 제 스토리를 바탕으로 수업시간에 윤정 강사님께서 리딩하여 영작한 내용이기에 외우기 쉬웠고 잊혀지지 않았어서 좋았습니다.
오픽 공부를 떠나서 영어 스피킹에 필러와 퍼즈가 얼마나 중요하며 발화를 자연스럽게 해주는지 실감했습니다.
직장인이며, 육아를 하는 입장에서 시간을 많이내서 공부를 하기는 어려웠는데요. 그래서 최대한 출퇴근길, 점심시간 등 틈날때마다 윤정 강사님의 발화 녹음을 들으며 쉐도잉해보고, 한글 대본, 영어 대본을 혼자 녹음하고 들어보며 부족한 부분을 고쳐보고, 강사님께 공유하며 피드백을 받고 했습니다. 이런 공부 방식이 개인적으로는 학습 시간이 쌓일 수 록 점점 더 자연스럽게 발화가 가능해졌던것 같습니다. 마치 배우들이 대본 연습을 오래동안 반복하며, 연기 노하우들이 쌓여갈 수 록 더 좋은 연기를 보여주는 것 같과 비슷한 것 같다는 생각도 하게됐어요.

원하던 등급 획득을 하게 이끌어주신 612 어학원, 최윤정 강사님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성적표 인증
612 어학원에 바라는점
없습니닷

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