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무휴
빠른상담
후기보기
프로모션
카카오톡문의

[IH / 7회14시간] 612 만족스런 부분 요약!! ★ > OPIc 수강후기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Professional Language Institute
OPIc 수강후기
권*혜 [IH / 7회14시간] 612 만족스런 부분 요약!! ★
강의 수강 지점 강의 수강 과목
강남점 OPIc
초기 등급과 획득 등급 말씀해주세요.
초기등급: 무 / 획득등급: IH
소요 기간은 어떻게 되셨나요?
7회 14시간
담당 강사님 성함 (코티칭을 받은 경우 여러명)
김세준 강사님
오픽 취득 동기와 간단한 자기 소개

안녕하세요,

 

32살 간호사입니다. 이직 준비를 하기 위해 영어 공인 시험을 알아보던 중

근래 추세는 토익 보다는 스피킹 시험(그 중에서도 OPIc)이 각 회사나 기업에서도 인정되는 추세라고 하여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제가 이직하고자 하는 대학병원도 모두 토익이나 토익 스피킹 시험보다는 OPIc 시험시 우대사항으로 인정해주는 추세였습니다!!  

기출문제 및 합격후기, 담당 강사 후기

내가 생각하는 612 어학원만의 장점
1. 나만의 교재를 만들 수 있다는 점입니다. 보통의 학원에서는 정형화된 틀의 답변을 외우도록 하죠. 사실 저도 처음에는 집에서 왕복 거리가 학원과 멀어서 집 근처의 학원을 다녔어요. 2주만에 612 어학원으로 결심을 바꿨습니다. 지금은 그 결심이 IH 성적을 만들었다고 생각해요!! 정형화된 답변을 무작정 외우려고 하니 암기 능력에도 한계가 오고 무엇보다도 내 이야기가 아니다보니 정말로 외우는 데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612 어학원의 수업은 각 학생의 실제 일상 이야기를 토대로 개별화된 내용의 답변을 선생님과 함께 영작하면서 만들기 때문에 학습에 매우 효과적이었습니다. (수업시간에 내 이야기로 함께 영작을 고민하고 좀 더 자연스러운 표현을 만들어내고 이 시간 자체도 공부에 매우 도움이 되었습니다)

 

2. 육하원칙 활용법의 힘이 어마어마했습니다. 나만의 교재를 만들어도 다양한 유형의 질문이 나오는 오픽의 모든 문제를 커버하기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 활용할 수 있는 육하원칙 활용법이 시험 당일 저를 살렸습니다. 막히거나 좀 더 살을 붙여서 대답해야 할 경우 당황스럽거나 생각이 안 나는 경우가 있는데, 612 어학원만의 육하원칙 답변을 통해 모든 문제를 순조롭게 답변할 수 있었습니다!!

 

​3. 담당 강사님의 열정과 멘탈케어의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저는 유리멘탈이라 수업이 지날수록 시험에 대한 부담감이 커져서 우울했는데, 그때마다 김세준 강사님께서 멘탈케어 해주신 덕분에 지금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수업 시간 이외에도 제가 개인적으로 연락드려서 영작 질문이나 표현 질문할때마다 항상 적극적으로 답변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시험 전날까지 피드백 받았어요!! 

성적표 인증
612 어학원에 바라는점

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