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무휴
빠른상담
후기보기
프로모션
카카오톡문의

[IH / 6회12시간] 탄탄한 스크립트로 돌발질문까지 완벽히 커버할 수 있었습니다! > OPIc 수강후기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Professional Language Institute
OPIc 수강후기
김*원 [IH / 6회12시간] 탄탄한 스크립트로 돌발질문까지 완벽히 커버할 수 있었습니다!
강의 수강 지점 강의 수강 과목
강남점 OPIc
초기 등급과 획득 등급 말씀해주세요.
초기등급은 IM1, 획득등급은 IH
소요 기간은 어떻게 되셨나요?
6회 12시간
담당 강사님 성함 (코티칭을 받은 경우 여러명)
최고은
오픽 취득 동기와 간단한 자기 소개
안녕하세요
취업 준비를 하면서 영어성적 제출용으로 오픽 시험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혼자 독학했을 때 돌발질문 대응이 안돼서 오픽 시험 준비 관련 검색을 하다가 612 어학원을 알게 됐습니다.
기출문제 및 합격후기, 담당 강사 후기
비싼 수강료에 조금 망설여졌었지만, 이미 IM1을 받아서 목표하는 기간까지 시간도 촉박하고 웨이버를 쓰지 않는 이상 기회도 없었기 때문에 1대1 학원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학원 측에서는 1주일에 1회씩 강의를 수강할 것을 권장하였지만, 조금 무리하더라도 빠르게 점수를 획득하고 싶어 1주일에 2-3회씩 강의를 듣는 일정으로 진행을 했습니다.

우선 제가 하고싶은 스토리라인을 담은 스크립트를, 쉬운 표현으로 강사님과 같이 작성했기 때문에 스크립트 암기의 부담감이 없었습니다. 또한 제가 어감이 별로 좋지 않은데, 모든 스크립트와, 가끔씩 제가 "이런 경우 뭐라고 말하면 되죠?"하고 질문드렸던 부분을 일일히 녹음해주셔서 어감 교정에 많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혼자서는 해결하지 못했던, 제일 중요한 돌발질문!! 학원측에서 제공하는 탄탄한 커리큘럼을 통해 완벽하게 커버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스크립트 작성 후 3회의 실전 연습 시간이 있었는데요, 스크립트를 이전에 다 작성했고 외우는건 제 몫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이 시간이 별로 중요하지 않을 것 같다고 생각했던 것과 달리 사실 이 3회의 실전 연습 강의가 ★가장★ 중요했습니다.

최고은 선생님께서는 모든 실전 문제가 우리가 연습했던 방식으로 커버가 가능한지를 이 강의시간을 통해 알려주셨고, 제가 말하는 어감의 문제점들을 하나하나 지적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제가 혼자 말하는게 머쓱하거나 민망할 때면 어감이 더 별로로...됐는데 그때 분위기도 살려주시려고 정말 많이 노력해주셔서 빵빵 터지기도 하고 웃으면서 민망함을 날려버리고 신나게(?) 오픽 연습을 하게 되니까 전체적인 어감 느낌도 달라진 것이 진짜 큰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그리고 6회의 수강 기간동안 칭찬도 해주시고 용기도 많이 북돋아주신게 정말 도움이 많이 된 것 같습니다. 최고은 선생님 감사합니다!!
성적표 인증
612 어학원에 바라는점

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