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무휴
빠른상담
후기보기
프로모션
카카오톡문의

[AL / 10회18시간] 1:1 교정받는게 제일 빠른 방법입니다. > OPIc 수강후기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Professional Language Institute
OPIc 수강후기
한** [AL / 10회18시간] 1:1 교정받는게 제일 빠른 방법입니다.
강의 수강 지점 강의 수강 과목
수원점 OPIc
초기 등급과 획득 등급 말씀해주세요.
초기 등급은 IH, 획득 등급은 AL입니다.
소요 기간은 어떻게 되셨나요?
10회 18시간
담당 강사님 성함 (코티칭을 받은 경우 여러명)
황용주 대표 강사님
오픽 취득 동기와 간단한 자기 소개
직장인입니다 회사에서 al등급필요해서 수강하게됐어요
기출문제 및 합격후기, 담당 강사 후기
먼저 이런 후기를 쓸 수 있도록 도와주신 황용주대표님 너무 감사합니다. 해외연수, 유학은 커녕 영미권 여행 한번도 가보지 못한 제가 총 30시간 수강으로 AL 획득했습니다. 사실 2년전쯤 12시간 다른 강사분께 수강하고, 작년에 재수강 18시간 했어요. 혼자 문장도 구성하기 어려운 실력이었는데 30시간만에 AL 너무 놀라운 결과죠!



<학원결정 계기>

첨 612를 찾은건 직장인이라 일반학원은 수업시간 맞추기도 어려웠어요. 그래서 1:1 여러군데 상담하면서 수업방식, OPIc에 대한 접근방법 비교해보고 결정했었습니다. 사실 학원가기전에도 1년간 꾸준히 시험을 보면서 어느정도 612의 접근방식과 비슷하게 생각했던터라 이거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너무나 친절한 직원분들, 체계적인 수업관리 등도 결정에 큰 몫을 했습니다.


<재수강 결정>

첫번째 수강때도 강사님도 좋고 스크립트도 아름다웠지만 충분히 숙지가 되지 않은 상태에서 시험을 보고 등급 유지(IH),,, 재수강을 고민하다 스크립트가 있으니 혼자 해보자 하는 마음으로 연장하지 않았어요. 사실 저는 혼자서 문장을 만들기도 어려운 실력인데, 암기로 IH받았었거든요 이후 동일 등급을 받으며 1년이 지나고 다시 612를 찾게 되었습니다. 좀 창피하기도하고... 다른 학원갈까 싶기도 했는데 아직도 저에게는 여기만한 곳이 없더라구요.



<새로운 시작 / 학습 방법>

황용주대표님께 수강할 기회를 갖게 되었고 정말,,,, 저에게 좋은 기회였던 것 같아요 업무적으로도 영어사용 기회가 많으니 발음부터 다듬어서 제대로 해보자고 하셨어요. 재수강은 20시간 등록했고 아주 섬세하게 제 발음과어감을 교정해주셨어요, 이런 부분이 진짜 1:1의 강점이구나 생각했어요. 물론 진도가 쭉쭉 나가지 않아서 힘들 때도 있었고,,,, 특히 제가 녹음만 하면 어색하게 연기톤이 되거나,,, 암기티가 나더라구요. 쌤이 감잡은 것같다고 해주실 때쯤 제가 개인사정으로 3-4달 중단하게 됐어요,, 다시 시작하려고 연락드렸을 때 강사님은 너무 반갑게 또 응원해주셨죠,, 너무 익숙해져서 암기티가 나던 스크립트와 어감 다듬어 주셨고 4월에 드디어 AL을 받게됩니다. 어딘가는 공부법으로 문장을 통으로 외우라고도 하는데.. 612는 문장을 많이듣고 익혀서 내가 발화하는 것처럼 표현할 수 있게 해주셔요 젤 중요한건 반복해서 집중해서 듣기! 전 기간이 있다보니 모든 스크립트를 수백번 들었습니다. 그냥 통으로 듣는게 아니라 한문장씩 쪼개서 발음/톤 교정하고,, 문법조차 익숙해질때까지 들어야하는것 같아요. < AL획득 > 사실..... 이번시험과 그 이전 몇번은 느낌은 비슷했는데 이번에 노력했던건 작문하지 않기!였어요. 작문하다보면 문법실수도 생길 수 있고,,, 스트립트 흐름이 끊겨 길을 잃기도 하죠,, 문제 구성도 그리 좋진 않았어요,, 중복된 유형도 나왔구요, 그럴땐 육하원칙 한두문장넣고 준비한 다른 스크립트로 연결해서 답변했어요.


결론적으로~ 다른 수강생분들도 연습대로만 하시면 목표등급 획득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래도 혹시 행여라도 획득 못하시면 저는 수강연장 추천합니다. 이미 제 장단점을 알고계신 쌤의 교정받는게 제일 빠른방법인 것 같아요. 긴 후기 읽어주신 분들도 모두 목표등급 획득하셨음 좋겠어요!!
성적표 인증
612 어학원에 바라는점
일본어 과정도 개설해주세요~~

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