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무휴
빠른상담
후기보기
프로모션
카카오톡문의

[IM2 / 6회12시간] 다음 레벨도 또 612어학원을 찾을 것 같아요 ㅎㅎ. > OPIc 수강후기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Professional Language Institute
OPIc 수강후기
박*림 [IM2 / 6회12시간] 다음 레벨도 또 612어학원을 찾을 것 같아요 ㅎㅎ.
강의 수강 지점 강의 수강 과목
강남점 OPIc
초기 등급과 획득 등급 말씀해주세요.
초기등급은 무등급, 획득등급은 IM2입니다!
소요 기간은 어떻게 되셨나요?
6회 12시간
담당 강사님 성함 (코티칭을 받은 경우 여러명)
이현경 강사님
오픽 취득 동기와 간단한 자기 소개
취업을 위해 필요한 자격증이 뭐가 있을까 생각하다가, 제가 원하는 직업군이 서비스직을 주된 업무로 하는 직업이었기 때문에 기본적인 회화실력도 약간 향상되면서, 자격증으로서도 증명할 수 있는 오픽시험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기출문제 및 합격후기, 담당 강사 후기
처음 레벨테스트 하러 갔을 때 강사님이 정말 쉬운 질문을 틀어주셨는데(너는 어떤 배우 제일 좋아해?) 머릿속에 생각 나는 말들은 많지만 입밖으로 나오는 영어라곤 um,,,yeah,,,ah,, my favorite actor is 마동석,,,ah,,because,,um,, he is very handsome and,,,a,,and he is very stronger,,,ah,,,밖에 없었습니다..^^(stronger도 틀린표현,,ㅎㅎㅎ)
영어 문장을 읽을 때마다 나름 발음이 좋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어서 영어로 얘기해본 적은 많이 없지만 영어를 어느정도는 할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첫 발화해보고 정말 놀랐어요 ..

하지만 이현경 강사님께서 하나부터 열까지 너무너무 자세하게 알려주셨습니다!! filters넣는 법, 원어민들이 자주 쓰는 표현, 영작 꿀팁, 발화하면서 어색한 부분 등등등 알려주시는 것 뿐만아니라 실제 발화를 녹음해서 함께 들어보고 정확하게 어색한 부분들을 짚어주시고 피드백해주셔서 공부하는데 엄청난 도움이 됐습니다 ㅠㅠ!
학원에 직접 가지 않을 때도 숙제 피드백, 메신저 등을 통해 모르는 부분을 여쭤보면 바로바로 알려주시고 피드백도 해주셔서 집에서도 편하게 공부 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일단 시험장에 처음 갔을 때 너무너무 떨려서 시험내내 다리를 달달 떨면서 시험봤던 것 같아요 ㅎㅎ
근데 강사님께서 오픽시험은 친한 친구,가족한테 말하듯이 편안한 마음으로! 절대 떨지말고 웃으면서 떠들다가 오는 시험 ~~ 이라는 말을 몇번이고 강조해주신 덕분에 화면에 녹음 버튼만 플레이 되면 떨던 다리를 멈추고 괜히 더 웃으면서 말하는게 재밌다는듯이 자연스럽게 발화하려고 노력했습니다 !!

음 시험은 은행3콤보(장소묘사,최근경험,가면뭐하는지?), 집휴가3콤보(최근집휴가,집휴가때뭐하는지,시간순묘사), 콘서트3콤보(특별경험,육하원칙, 어떤배우 제일 좋아하는지) , 무슨 수리센터에 전화..?(대안제시+질문해봐) , 에바에게 동네에 대해 질문, 자전거 사물묘사, 나머지는 (시간순묘사+육하원칙 문제가 한번 나오고, 특별경험, 어릴때경험) 이렇게 나왔던 것 같습니다 !!

학원에서 제공해주는 육하원칙 동영상,상황극 동영상, 시험 음원파일, 시험기출문제!? 가 정말 정말 많은 도움이 된 것 같아요 ㅠㅠㅠ 저는 음원파일 듣기로 반복해서 계속 연습했습니다 !!

다음에 더 높은 레벨을 취득하기 위해 오픽에 도전한다면 또 612어학원을 찾을 것 같아요 ㅎㅎ.
다시 한 번 열심히 가르쳐주신 이현경 강사님께 감사의 말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 강사님 감사합니다 !!!!!!!
성적표 인증
612 어학원에 바라는점

본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