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무휴
빠른상담
후기보기
프로모션
카카오톡문의

[35점 / 6회 12시간] 덕분에 한번에 원하는 결과를 얻게 되었습니다! > SPA 수강후기

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Professional Language Institute
SPA 수강후기
임*훈 [35점 / 6회 12시간] 덕분에 한번에 원하는 결과를 얻게 되었습니다!
강의 수강 지점 강의 수강 과목
강남점 화상강의로만 진행 SPA
초기 등급과 획득 등급 말씀해주세요.
초기등급 SPA3 Level, 획득등급은 SPA 4Level 입니다.
소요 기간은 어떻게 되셨나요?
6회 12시간입니다.
담당 강사님 성함 (코티칭을 받은 경우 여러명)
강남점 최고은 강사님
오픽 취득 동기와 간단한 자기 소개
현대차 그룹 계열사에 근무중입니다.
40중반 넘어서 마지막 진급을 위해 SPA 4등급이 필요했습니다.
혼자서 약 20여번의 SPA Test를 치뤘지만, 번번히 2,3점 차이로 레벨업이 되지 않은 상황에서, 정말 간절한 마음에 이리저리 SPA 교육관련 사이트를 확인하다가 612에 가입을 하고 교육을 듣게 되었습니다.
기출문제 및 합격후기, 담당 강사 후기
기출문제
1. 가장좋아하는 영화 타입은 ?
2. 구글과 네이버 비교 설명
3. 요약 : 회사에서 비용절감을 위해 출장시 비행기 이용을 비즈니스에서 이코노미로, 호텔을 5성급에서 3성급으로 조정
4. 차트 : 파이차트 2개 비교 설명

합격후기 : 정말 혼자서 고생을 많이 하면서 공부를 했습니다. 그러나, 성적은 그대로 정체되고 시간이 가면갈수록 나이는 들지, 집중은 안되지 점점 점수도 떨어지더군요.
그래서, 혼자서는 도저히 되지 않을거 같아 여러 관련 사이트를 찾던중 612에 방문을 하고 바로 등록을 하였습니다.
왠만큼 공부를 했다고 생각을 했었고, 단지 이건 영어를 잘하는것보다 시험을 잘치루는 것이라 판단, 6개월, 12개월짜리 교육과정보다, 단기간에 집중해서 끝내자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 결과, 4등급을 받게 되었습니다.

최고은 강사님께는 너무 감사합니다.
솔직히 교육을 들으면서도 과연 내가 4등급을 받을 수 있을까, 그렇게 혼자 공부를 해도 안된 것이, 단기간에 교육 받는다고 과연 될것인가 생각도 많이 하였으나, 끝까지 저를 끌고 가주시고, 끝까지 용기를 주셨습니다.
너무 감사하게도, 교육 마지막 다음날 시험을 치뤘고, 한번에 원하는 결과를 얻게 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혹시나, 공부하는것에 대해서 고민이 있으신 분들은 고민하지 마시고, 빨리 신청해서 저와 같은 결과를 얻길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최고은 강사님, 감사드립니다.
성적표 인증
612 어학원에 바라는점
.

본문